Project

LOTTEWORLD TOWER・MALL

롯데월드타워·몰 / 롯데물산 BRAND UI.UX 개편

즐기는 취미 1위가 영화관람인 이유는
사람들이 영화를 좋아해서가 아니라 도시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편의기능은 쇼핑의 편의성 증대를 목적으로,고객이 상품까지 편하고 쉽게 도착하게 해 주는 역할을 수행 / 롯데월드타워·몰의 디지털 채널이 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시간 소비’의 관점에서 쇼핑 자체를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감성적 영역을 위한 편의가 필요하며, 쇼핑 중의 편의기능은 핵심요소가 아닌 기본사항이며 쇼핑 자체가 즐거워 질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어야 합니다.

UI.UX GUIDE APPLICATION COMMERCIAL INTERACTIVE
COPYRIGHT © PEOPLELUCK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