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B LiiV APP

Z세대 타깃 금융서비스 고도화 및 자산관리 AI기능 탑재

Scheduled to open in early 2022

상의 개념의 로고, 심볼은 브랜드의 방향을 함축적으로 담고 있는 상징적인 요소입니다.
심볼, 로고를 통해서 리브의 비주얼적 느낌이나 방향성을 알아볼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art direction

전반적인 느낌은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

photography

무게중심이 아래로 있는 조형적으로 안정적인 느낌

cinematography

원형과 라운드 구성으로 부드럽고, 친근함

advertising

옐로우와 블랙의 고대비구성으로 동적인구성

보편적인 Z세대의 특징을 나열하여 비주얼 키워드를 도출
Fomal, Simple UI.UX 구조와 FUN(비주얼, 레이아웃) Style
* 제안내용이며 실행안과 다름

UI.UX GUIDE APPLICATION COMMERCIAL INTERACTIVE
COPYRIGHT © PEOPLELUCK Corp, ALL RIGHTS RESERVED.